정의당 펀드. 모집한 지 만 하루가 가기 전에 목표액을 돌파하여 종료됐다고.

이만큼 새정치(국민간보기당에서 말하는 새정치 말고)에 목 말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도 세상은... 쉬 바뀌진 않겠지.



http://fund2.justice21.org/





각종 은행빚에 시달리고 있어 쪼들리는 내 처지긴 하지만 큰 맘 먹고 1구좌(30만원)만 참여하려다

은행 잔고를 확인해 보니 마침 회사 소속 변경 등으로 일시적으로 생긴 연말정산 유보금(?)이 들어와 있어

당분간은 통장 잔고에 여유가 있을 듯 해서 더 큰 맘 먹고 100만원을 질렀다.

어차피 잠시 머물다 나갈 돈이니 있는 동안이라도 의미있게 사용되면 좋은 일이겠거니 하고.


그렇지만 이건 비밀. ㅎㅎ






저녁 무렵에 차용증을 메일로 발급해 줬는데,

ㅎㄷㄷ 원리금 상환일자가 2017년 7월 4일이라고 잘못 적혀 있다. 분명히 2016년 7월이라 해 놓고. 그라믄 안돼!!!!

오타겠지? 단순 오타라도 정식 차용증에 오타라니, 거참.

뭔가 처리가 좀 어설프다!




펀드를 지르다 보니

몇 년 전 진보신당 해산 이후 아직 어느 당에도 가입하지 않고 있었다는 사실을 문득 깨닫고

좀 늦은 감은 있지만 정의당 당원으로도 가입했다. 월 1만원짜리.

(카드 공제도 없어진다니 내년 연말정산에 한 푼이라도 더 공제 혜택을 받으려면 이런 거 꾸준히 늘려야 하는데...)


그런데,

이거... 가입하고 여기 저기 글들을 좀 읽어 보니 요즘 정의당 가입하는 게 유행이라나 뭐라나.

그걸 보고 나니, 나 또한 유행따라 떠돌아 다니는 철새 취급을 당한 기분이라 은근 기분 상했지만

뭐, 이미 저지른 거, 무를 수도 없고... 걍 무시하기로. 새누리당보단 백배 낫잖아?



잠시 후 가입 환영 메일이 날아왔는데,




이게 뭐야, 이미지가 다 깨지고 안 보인다.

뭔가 처리가 좀 어설프다!(2)


오늘 부로 대한민국 정당원이 됐다.

4·13 총선 전 대한민국에 거는 마지막 희망이라 생각하련다.

총선 결과에 따라 아예 이 나라를 등지고 떠날 수도...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