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Rev#7 오리지널 버전에 있던 몇 가지 버그를 확인 후 개선했다.

 

 

자원 실시간 업데이트 버그 수정: 헤더 부분의 자원 실시간 업데이트 기능에 핵융합로 레벨에 따른 시간당 듀테륨 감소량이 반영되지 않아 오차가 있었는데 이를 반영하도록 했다. (주의: 각 광업소 생산량 등은 100%일 때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자원 페이지에서 생산량 %를 조절하면 계산 결과와 맞지 않게 된다. 그러나, 에너지가 부족해서-과다 건설/공격 등의 이유로- 100%로 생산할 수 없는 조건인 경우에는 해당 에너지일 때의 생산도가 반영되어 상황에 맞는 정확한 시간당 생산량이 표시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란다.)

 

툴팁 표시 버그 수정: 각 함선들의 내구도 및 속도가 소수점 이하로 이상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다. 예를 들어 연소엔진이 13레벨일 때의 전투기 속도는 12500 * (1 + 13/10) = 28750인데, 희한하게도 결과는 28749로 표시되고 있었다. 아마도 자바스크립트가 내부적으로 실수 형식으로 계산하다가 생긴 오차(28749.9999...) 같은데, 반올림된 정수로 표시하도록 수정했다.

 

 

나머지는 1.6 Rev#7 오리지널 기능 그대로 수정없이 적용되어 있다.


ogameskript1.6_kr_8d_thermidor.user.js (275 KB) 다운로드



+ 다음 블로그 댓글들:

매번 감사합니다~ 그런데 홈부분에서 함대표시되도록 하는건 안되는 건가요?
OGS 설정 화면에서 "홈메뉴" 메뉴에 있는 "간소화" 체크를 해제해보세요. 혹시 그걸 말씀하시는건지...?

스킨에 함대 표시 기능이 있어서 따로 이 스크립트에는 그런 기능을 넣지는 않았습니다.
이 블로그 아래 메뉴에 있는 thermidor 스킨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간소화된 메뉴 상태 그대로 함대가 다 표시됩니다.
(아시다시피 여기 올린 건 thermidor 스킨 + 폭스게임 thermidor 수정버전 + 오게임 스크립트 thermidor 수정버전에 최적화된 내용이거든요.)
그리고, 스킨을 바꾸는 일이 번거로우시다면,
즉, 외부 스킨을 사용하지 않고 스크립트 자체 함대 스타일 및 색상표를 적용하시려면
스크립트를 노트패드로 여신 후 1012줄~1077줄까지 주석처리된 부분의 주석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자원 실시간 업데이트 - 해당 행성의 광업소 레벨을 인식하지 못하여 행성기본생산량 (20/10/0) 으로 인지합니다.
건물-자원텝을 들락거려도 인식을 시켜줄수가 없네요.   thermidor 스킨 을 적용해보아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슨문제일까요?
기본생산량으로 인식한다는 걸로 봐서는 일단은 스크립트가 정상 동작은 된다는 얘긴데,
그럼 스킨이나 브라우저 버전이나 뭐 그런 문제는 아닌 듯 하군요.

글쎄요... 뭐가 문제일까요? ^^;

혹시 다른 스크립트도 쓰고 계시다면, 그리스몽키 설정 화면에서 스크립트 적용 순서를 조정해보세요.
그리고, "about:config" 치면 나오는 파폭 설정 화면에서 "grease"로 시작하는 설정값들 중에
맨 끝이 "buildings", "forschung", "temperatur"으로 된 것들을 찾아서(정상이라면 있어야 합니다)
그 값들을 삭제하신 후 파폭을 다시 실행해보세요.

뭐, 직접 보지 않은 이상, 이정도까지밖에 해드릴 수 있는 말씀은 없을 것 같네요.
  • ---
  • 2008.12.31 10:53

위 파일을 다운로드한뒤 실행했더니 원본:   Microsoft JScript 컴파일 오류     코드 :   800A03F4       오류 : '/'가 필요합니다. 이런창이 뜨면서 실행이 안되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죠?
또 이런 분이 있군요... ^^;

이건 직접 실행하는 파일이 아닙니다... 끙...
사용법을 알고 싶으시면 이전 버전 관련 게시물 및 댓글을 읽어보세요.

<< 파이어폭스 + 그리스몽키 >>
  • 리키
  • 2009.01.09 14:22

오.. 감사합니다^^ 잘 쓰겟습니다!
도움이 된다면 저도 즐거울 따름입니다.
  • Jackal
  • 2009.01.27 10:14

안녕하십니까^^ 
스크립트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컴지식이 별로 없어서, 함대색 편집에서 떼르미님 조언대로 주석처리 삭제해도, 함대색 지정이 안됩니다.
파폭에서 열면 설치시 작동페이지 항목에 *만 보입니다.   위 8d파일 설치시에는 작동페이지 4개가 보이는데,
주석처리 삭제시 뭐가 잘못되었나요? 
가능하시면 제 이메일 주소로 떼르미님이 편집한 함대색 지정할 수 있는 스크립트 파일을 보내 주실 수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쓰는 버전 이외에는 따로 테스트하거나 작업할 계획이 없습니다.
  • 츠마
  • 2009.01.28 11:08

메일주소가Thermidor@naver.com 맞나요?
스크립트 이상한게 있어서 그쪽으로 메일 하나 보냈는데..
그리고.. 함대탭 첫번째 페이지에서 임무쪽에 배치 >>> 이런식으로 적혀있는데 그곳에 배치 (대화2) 이런식으로는 못 바꾸나요?
서버(독일)시각과 현재시각(내컴퓨터)와의 차이가 8시간이 나야 하는데,
내컴퓨터 시계가 어긋나 있으면 그런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한국표준시에 잘 동기화해두면 그런 현상이 생기지 않을 듯 싶군요. (그 문제가 아니라면, 글쎄요... 저도 잘...)

그리고... 

임무 칸에는 함대 구성을 넣을 수 없습니다. (임무에 따라 넣을 수 있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은 안됩니다.)
>>> 는 목적지로 날아가는 것이고,
<<< 는 목적지에서 돌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츠마
  • 2009.01.28 14:29

오!!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었구요..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