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ompte v2.1 한국서버 한글화 버전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Rev#1버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InfoCompte 도구 역시 thermidor 수정버전 시리즈로 들여오면서 오게임 스크립트 + 폭스게임 + 스킨과 조합할 때 최적의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오게임 스크립트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에는 꼭 [옵션]-[스킨 수정] 항목의 "스킨 추가" 기능을 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테이블 크기 및 내용 등 화면이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오리지널(영문) 버전의 버그 및 한글화 과정에서 생긴 문제들을 몇 가지 더 잡았습니다.

- 한글 번역상 오류 및 문자열 인식이 잘못되어 제대로 수치 계산이 되지 않던 부분을 대폭 수정했습니다.

- (추가 업데이트1./2009-02-07 20:40) 점수 계산에 듀테륨도 반영됩니다. (듀테륨도 메탈/크리스탈과 똑같이 1000에 1점씩 반영됩니다. 듀테륨이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수정했습니다.)

- (추가 업데이트2./2009-02-08 09:50) 함대 이동% 계산 부분에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순양전함과 전함이 한글 표기상으로 "전함"이라는 글이 겹치는 관계로 순양전함이 이동중인 경우에 계산을 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추가 업데이트3./2009-02-09 09:00) 구글 그래프 기능이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 관계로 그래프에는 영문으로 표시되도록 했습니다. 

 

 

(같은 버전을 업데이트해서 올리는 것은 여기까지입니다. ^^; 다음부터는 새버전으로...)



infocompteKO_v2.1_3d_thermidor.user.js (38 KB) 다운로드




+ 다음 블로그 댓글들:

  • 아돌
  • 2009.02.07 16:19

(관련한 환경설정까지)지우고 재설치했지만 "NaN % 이동중" 으로 나와욥 'ㅁ'
에헷.. 시간 뺏는 거 같아서 죄송해요 ^-^;;;;; 함대이동만 그러니까 이젠 안 고치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
흠... 하는 수 없네요. 함대이동이 함대이동만의 문제가 아닌지라.. 더 캐보고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바꾼 것도 없이 자꾸 버전만 올리는 것도 좀 그렇고... ^^;

아무래도 듀테륨이 점수 계산에 반영된 부분이 함대쪽만이 아닌 것 같군요.
외국 서버들은 점수에 듀테륨도 포함해서 계산을 하나보죠? 희한하네요.
아, 제가 완전히 잘못 알고 있었군요.
점수에는 듀테륨도 반영이 되고 있었군요.
오늘 오후에 나노머신 3렙으로 올리니까 600점(메:400+크:200)이 아니고 640점(메:400+크:200+듀:40)이 올라가는군요.
덕분에 왕창 또 수정했군요.
  • 아돌
  • 2009.02.07 22:49
헤헷;; 저는 저주받은 계정이라능 ㅇ_ㅇv 이번 3d버전의 재업로드하신 걸로도 이동중인 함대만 골치썩여요 ^-^;;
참, 듀테륨 포함 맞아요. 죽음의별 1대 생산하면 1만점(메탈5백만+크리4백만+듀테1백만=도합1천만) 상승해요.
^^; 확인해보기가 어려워 문제 수정도 힘들군요.
뭐, 언젠가는 고쳐지지 않겠어요? ^^
함대를 카고 20대 같이 간단하게 움직이니깐 잘 표시되는듯한데 대규모(오게임상 전함종 을) 이동을 시키니 NaN출력이 됩니다.
아마 함대이름 입력오타(?) 라던가 뭐 함종이 하나 미싱이라던가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아하...! 그런 식으로 확인을 해볼 수 있나보군요.
확인해보고 과연 그런 이유인지 살펴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각 점수 항목 22.222 ( 22 % )     이렇게 있다면 여기 22.222에 마우스를 올리면 뜨는 툴팁의 내용은 뭔가 다른듯한데, 툴팁의 내용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리고, 함대 점수가 라임색이 아닌 붉은색으로 나옵니다. 붉은색으로 나오는 조건은 무엇인가요?

직접 열어서 확인해보게 된다면, 확인한후 수정하겠습니다 :)
툴팁으로 뜨는 건 점수 변동분입니다. 설정된 날짜 이후에 변동된 점수지요.
그리고 녹색은 상승, 빨간색은 하락을 의미합니다.

이게 좀 웃긴 것은, 함대 점수는 함대 수를 세서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총점에서 다른 점수를 뺀 나머지를 모두 함대 점수로 계산하는 방식이라, 건물 찍어놓고 건물 페이지에 들어가서 정보를 갱신하지 않으면 그게 함대 점수로 일단 들어가게 되더군요.

그런 식으라... 처음 모든 행성, 모든 페이지(건물, 방어시설, 연구)를 열어본 후에 한번 점수변동 시작시점 초기화를 해줄 필요가 있더군요. 안그러면 항상 함대는 빨간색...
  • 아돌
  • 2009.02.08 19:44
감사합니다 ^^ 이동중인 함대도 이젠 문제 없군요 ~_~乃

그래프에 [범례]표시가 안보이지만 드래그해서 복사한 걸 게시물 등에 붙여넣어보면 지시선으로 표시되더군요 ㅇ_ㅇ 어쩐지 그래프가 혼자 쓸쓸해 보이더니.. 안보일 뿐이었지 원래는 범례가 있었더라구요 ^^
오호.. 그렇군요. 한글이 들어가면 그래프가 표시가 안되는군요.
그런데 왜 복사해서 여기 이 게시판에다 붙여넣으면 한글이 표시가 되는 걸까요? 신기하네... ^^;
  • 아돌
  • 2009.02.09 01:27
그게 한글이 원인이라면 "광업소, 기타건물, 연구, 함대"라는 단어를 포기해서 영어로 해줘도 되지 않을까요? 타협을 보는 거죠 ^-^;; 100% 한글화 측면에선 아쉽게 되겠지만... 100% 완성도라는 측면에서 생각하면 말이에요 ^-^;;
아하핫...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구글 차트기능이 아직 영어권 이외에 2바이트 이상 유니코드 문자는 지원하지 않는 것 같군요. 아무리 되게 해보려고 해도 안되네요. 그런데 희한한 것은, 왜 그걸 복사해다가 이 게시판에 붙여넣으면 나오느냐 하는건데... 암만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되네요.

아무튼, 그래프에서만 영어로 표기되도록 수정했습니다.
이거와 스크립트, 스킨, 폭스게임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다른 행성들 이미지가 너무 작은데 크게 하는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은하텝을 누르면 크게 떳다가 작게 나오는데
그대로 크게 나오게 하는방법은 없을까요?
스킨 파일 formate.css:102줄 쯤 보시면 /*현재 행성 작은 이미지 크기*/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게 작은 행성 이미지네요.
거기서 크기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은하탭은... 테이블 너비가 넓게 나왔다가 줄어드는 걸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건 오게임 스크립트(1.6_Rev#9버전) 4765줄 쯤에 한글 주석과 함께 고정시켜놓은 크기 부분이 있습니다. 거기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아 감사합니다 ^^ 
은하텝은 넓혔는데 
작은 이미지 크기는 안바뀌네요 ;; 
/*현재 행성 작은 이미지 크기2*/ 
도 건드려 봤는데..
  • 아돌
  • 2009.02.16 18:07
새로운 골치거리(?) 메세지 매니저를 소개합니다 +ㅁ+;;

http://oscript.blogi.kr/Oscript/entry/메세지-매니저-알파
오오~ 펭귄 스크립트네요. 제가 수정한 오게임 스크립트 한글버전을 처음 받았던 곳이 거긴데... 다시 보니 반갑네요.
그런데, 메세지 매니저는 대체 뭘까요?? 캡쳐한 그림이 없넹. ㅎㅎ
  • 아돌
  • 2009.02.17 12:18
메세지 매니저는 오게임상의 메세지를 하드디스크에 저장해주는 거에요 ^^
  • 2009.02.16 22:27
안녕하세요.
이스크립트.. 테이블만 넓어지게하고
위에있는 제국현황 테이블은 원래크기로 못하나요.. 
너무 커져서 보기싫네요..
테이블 크기는 오게임 스크립트를 써야 창 크기의 85% 가변폭으로 변경됩니다.
이 스크립트는 테이블 크기를 건드리지 않습니다만...?
  • 이런...
  • 2009.02.21 22:23
안녕 하세요.. 이번에 파폭이 문제를 일으켜 싹재설치 하고 폭스게임->스크립트->스킨 순으로 다 설치 하였는데 실시간 자원 표시도 안되고.. 예전에는 자원에 마우스 올리면 자원 한계량과 정보가 떴는데... 함대들 위에 마우스 올려도 여러 정보가 안나오네요...
제가 어떤걸 잘못 한걸까요 ... 다 최신 버전으로 설치 하였는데..
아... 그건 오게임이 업데이트돼서 안나오는거구요, 뭘 잘못한 건 아닙니다.
저도 안나오거든요. ^^;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