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ame 브라우저 Vol.2+ 버전 1.21

(이하 oBrowser2+)

 

 

사용 조건oBrowser2+는 오게임 모니터링 및 행성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oBrowser2+는 프리웨어(Freeware)로 가정, 학교, 회사, 관공서 등 장소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 어떠한 경우에서도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 배포상태를 변경하여 타인에게 재배포하셔도 안 됩니다.

[동의 사항]

  • 게임포지 및 오게임에서 공식 허용된 도구가 아니므로 사용 시 주의하십시오.
  •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제작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문제 처리에 대한 어떠한 의무도 갖지 않습니다.
  • 제작자는 프로그램 디버그 및 업그레이드해야 할 책임과 의무가 없습니다.
  •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것은 위의 내용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http://thermidor.tistory.com/

 

 

[주요 업데이트 내용 설명]

 

- 적이 공격해오고 있는 도중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에러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다.

 

- 기타 자원 수집 등에서 생기던 에러 처리 보완 등 자잘한 버그를 수정했다.

 

- 빌드 환경이 .NET Framework v2.0 SP1 환경이므로 .NET Framework v2.0 설치 후 자동 업데이트로 SP1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설치하시기 바란다. SP1이 아닌 경우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거나 이상동작을 일으킬 수 있다.

 

===> Microsoft .NET Framework v2.0 SP1 다운로드: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displaylang=ko&FamilyID=79bc3b77-e02c-4ad3-aacf-a7633f706ba5

 

- 1.18 버전부터는 압축파일 내에 oBrowser2.XmlSerializers.dll 파일이 포함되었는데, 간혹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 않는다는 분들이 있어 혹시나 하고 추가해봤다. 없어도 실행에 지장없는 분들은 삭제해도 무방하다.

 

 

[팁]

 

1. oBrowser2+는 이전 버전에서 설정해 둔 환경 설정을 읽어와 그대로 다시 사용하는 기능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다. 그러나 새 버전이 기존 버전을 설치(실행)했던 폴더와 같은 폴더인 경우에만 이 기능이 동작하므로 새 버전을 새로운 폴더에서 시작하면 환경 설정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므로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2. oBrowser2+는 설치된(실행) 폴더가 다르면 서로 다른 환경설정 파일을 사용하게 된다. 이 점을 이용하면 둘 이상의 우주에 동시에 접속하여 서로 다른 프로그램처럼 사용할 수 있다.

 

Download
File Size : 332KB

 

자세한 내용/추가 내용이 궁금한 사람은 압축파일에 포함된 릴리즈 노트(release_note.txt)를 참조할 것.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