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보고, 뿜었다. 특히 10번, 11번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한심한 변듣보... 그렇게 뜨고 싶냐? 그렇게 관심받고 싶냐? 옛다, 관심. 그래도 너네 빅뉴슨가 뭔가라는 저질 찌라시에까지 관심을 주긴 싫으니 너무 섭섭해하지 말아라?

 

참으로 불쌍한 진중권... 일일이 변듣보 논리 찾아서 반박하기 얼마나 짜증나고 귀찮을까? 이제 변듣보는 그만 접고, 유인촌 문화부 조지는 일에 매진하시길...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