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midor 스킨 v1.1

Game: O-Game 2008. 6. 26. 15:01

예전에 즐겨쓰던 evolution 스킨에 Xelloss2 스킨, appzuni25v3.01 스킨 등등을 몽땅 조합해서 내가 쓰기 가장 편하도록 고쳐 만든 짬뽕 스킨이다. 빠른 웹 페이지 표시에 최적화했다고나 할까. 때문에 이미지는 줄이고 큰 화면에 텍스트 위주로, 가능한 한 한 눈에 보기 편한 UI를 가지도록 만들었다.

 

역시 마찬가지로, 앞에 올린 "오게임 스크립트 v 1.5 Rev#12 (thermidor 수정버전)" 및 "FoxGame v1.4.18(thermidor 수정 버전)"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이상적인 화면으로 구성된다.

 

 

- 홈 페이지에 지저분하게 잔뜩 표시되던 함대 정보 및 자원 정보를 없앴다.

  (가능한 한 홈 페이지에서는 전체 상황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간단한 정보만 표시되게 했다.)

- 광고/사령관 관련 내용물을 없애면 영구제명시킨다길래 표시되도록 스킨을 살짝 수정했다.

 

 


[오게임 홈 페이지]

 

 

※ 빌어먹을 네이버... 2MB로 제한이 걸려 있어서 스킨 파일을 올릴 수 없다, 겨우 3.1MB밖에 안되는데.

요즘 세상에 2MB 제한이 뭐냐... 이명박 하고 짰나... 걔는 MB(메가바이트)가 아니라 Mb(메가비트)구만. 떱.

 

다운로드 외부링크 ==> [요기]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