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2에서는 Blaster나 Sasser와 같은 웜의 전파를 막기위해 TCP/IP의 동시 연결 횟수를 10개로 제한한다. 따라서 인터넷이나 P2P 프로그램 등등을 사용하다가 잘 안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며 위에 첨부한 그림과 같은 이벤트 로그가 생긴다.

 
결국 이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www.LvlLord.de 사이트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패치가 올라와 팁으로 소개한다.TCP/IP의 최대 동시 연결횟수 제한을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여기에서 patcher (예: EvID4226Patch.exe)를 다운받는다.

  2. 다운받은 EvID4226Patch.exe를 실행한다.

  3. Do you really want to change the limit to 50? [Y/N]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Y를 클릭한다.

  4. 패치가 진행된 후 나타나는 Windows 파일 보호 창에서 취소 버튼을 클릭하고 또 다시 나타나는 Windows 파일 보호 창에서는 버튼을 클릭한다.

  5. 시스템을 재 기동한다.
팁에서는 TCP/IP 동시 연결값을 50으로 변경한다. 그러나 동시 연결값을 50 이외의 값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명령행에서 다음과 같은 형식의 명령을 입력한다.

C:\>EvID4226Patch.exe /L=nn
예: C:\>EvID4226Patch.exe /L=100
여기서 nn은 원하는 TCP/IP 동시 연결값이다. 아울러 SP2이전에 사용되던 값(무제한)으로 설정하고 싶다면 nn을 16777214(0xfffffe)로 지정하면 된다.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