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ame-Skript v1.6 Rev#16 (thermidor 수정버전)

 

- 이 스크립트는 OGame-Skript v1.5 Rev#9 코드가 원본이고, 여기에다 지금까지 업데이트된 내용 중 쓸 만하다 판단된 내용(현재 반영된 마지막 버전은 OGame-Skript v1.6 Rev#7)들을 선별해서 넣고, 또 스스로 필요한 코드들을 추가/수정한 "thermidor 수정버전"입니다.

 

- 이 스크립트는 "폭스게임 v1418 (thermidor 수정버전)" 및 "thermidor 스킨"과 함께 쓰는 것을 고려하여 중복/충돌되는 기능-예: 함대색 및 테이블 너비조정 등등-은 제거되어 있으므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원본 오게임 스크립트 버전을 원하시는 분은 오게임 부가기능 게시판(http://board.kr.ogame2.com/board.php?boardid=19&sid=445c9dbf977f2a8911f3bde2fc42ff8b)이나 펭귄님의 블로그(http://ogscript.com/script)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한 내용은 각 버전별 업데이트 게시물에 있습니다. (귀차니즘을 극복하신 분만이 전체 업데이트 내용을 아실 수 있을 듯...)

 

 

[이번 버전 업데이트 내역]

 

- 새 도메인(kr.ogame.de)에서 정상 동작되도록 수정함



ogameskript1.6_kr_16d_thermidor.user.js (289 KB) 다운로드



+ 다음 블로그 댓글들:

  • sjd
  • 2009.05.12 19:26
분명 떼르미님이 새 도메인에맞게 수정하셨을텐데 은하텝에서 순위가 작동안하네요 허허.. 잘모르는 저는..
이번 업데이트와 은하탭 순위 표시 문제는 아무 관계가 없고요, 
오게임 스크립트 옵션에서 [은하] 부분에 "유저 정보 - 은하에서 유저의 순위를 표시합니다." 항목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한번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수정)

아... 이제야 왜 그런지 알았네요... 제가 수정한 스크립트에서는 은하탭 순위 표시기능이 제거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물론 같은 기능이 폭스게임 thermidor 버전에 들어있기 때문이지요. 폭스게임 수정버전도 함께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좋은 기능들 많거든요.
저역시 은하탭에서 순위 작동 안하네요;;
그리고 일반설정-완료-'연구, 건물, 함대 등에서 완료를 알립니다.' 체크하면 우리나라 시간이 아닌 독일 시간으로 나오는데 우리나라 시간으로 다음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아... 이제야 왜 그런지 알았네요... 제가 수정한 스크립트에서는 은하탭 순위 표시기능이 제거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물론 같은 기능이 폭스게임 thermidor 버전에 들어있기 때문이지요. 연구, 건물, 함대 등의 시간도 마찬가지입니다.
폭스게임 수정버전도 함께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좋은 기능들 많거든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 음..
  • 2009.06.12 16:43
안타까운게 하나 있어요 ㅡㅜ..
정말 잘쓰고있는데 제국현황쪽에 나오는거 서버시간+ 로컬시간 둘다 보이게 하고싶은데..
폭스게임에서 서버시간, 스크립트에서는 이거 다운로드하면 어짜피 로컬시간 보이겠지하고 설치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용;;

아니면 혹시 스크립트 이거에서 서버시간, 로컬시간 표시 메뉴 따로 해주실순 없나요 orz
제국현황이란 홈화면을 말씀하시는거죠? 
제가 수정한 것들을 적용하시면 폭스게임으로는 녹색 굵은 글꼴로 로컬시각이 표시되고,
스크립트로는 회갈색 글꼴로 서버시각이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예전 게시물을 참조하셔서 각각 옵션 조정을 하셔서 맞추시면 됩니다.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