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내 윈도우 폰이 망가지면서 쓰론 워즈에도 접속을 하지 못하게 됐다.

그래서 부랴부랴 구형 안드로이드 폰을 꺼내 들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 받고 시작...

역시나 새 계정으로 시작되고, 튜토리얼에 따라 적당히 진행하다 아이디 확인하고 중지.


바로 피드백 페이지(http://feedback.flaregames.com)에서 계정 복구 신청을 했다.

예전에 한번 해 봤으니까 뭐~^^ 룰루랄라 하면서...


그런데, 

이런 제길... 하필 그 때가 금요일 밤, 다음날부터 휴일... ㅜ.ㅜ

독일이라 시차가 9시간 난다지만 아무리 빨라도 당장 바로 처리해줄 리는 없으니

꼼짝없이 주말 동안을 멍하니 보내게 생겼다.


아니나 다를까 월요일 저녁이 되어도 아무 응답이 없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더 신청!


그랬더니 어제(화요일) 밤에 메일이 날아왔다.

복구했다는 메일...이었으면 좋았겠지만 그게 아니었다.

같은 윈도우 폰에서 계정이 초기화되었었던 지난 번의 경우와 달리

윈도우 폰에서 안드로이드 폰으로 기종이 바꾸는 경우는 뭔가 더 까다로운 것 같았다.

다른 사람 계정을 가로채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 정보를 달란다.




즉, 기종 전환의 경우에는


보석 갯수, 은화량, 마지막 로그인 날짜, 계정 생성일 정도가 더 필요하단다.


와... 그런데 정말 저걸 어찌 다 기억한단 말이냐?

그래서...

대충 기억을 더듬어 써서 회신을 보냈다.

다른 건 몰라도 보석이 몇 개 남아 있었는지는 내가 잘 기억하고 있지. ㅎㅎㅎ

아래는 내가 보낸 메일 전문이다. (며칠 동안 응답이 없어 두 번 보냈다.)



Sir,

Please!!! I want to play the throne wars! I hunger for playing the game!!

A week is passed away...

Please let me know if it needs something more informations that I should

submit.

Please hurry up a little.


Regards,


-----


Dear flaregames,


I see. I can not remember the exact number of silver, but the number of gem

was exactly XX (silver was more than XXk).


I couldn't access the game since last Friday, so my last login date is

XX-Jun-2014.


And my register date is approximately XX-XXXXX-2014, in my memory...


Please recover my account ASAP.


오늘 밤에 응답이 오겠지...?




+추가(업데이트: 2014-06-14)


어젯밤이 되어서야 드디어 복구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참 길었다. 6월 6일에 처음 복구 신청을 했었으니, 꼬박 만 일주일이 지났다.

그 사이에 웹 페이지를 통한 복구 신청만 세 번을 했고, 메일을 또 세 번 정도 더 보냈다.

이건 내 인내심 부족의 문제라기 보다는, 게임사 측의 대응이 느려도... 너~~~무 느리다.

한참 바쁘게 키울 때인데 일주일이면 손해막심!


제길,

접속을 하지 못한 일주일 사이에 평소 자주 약탈하러 오던 중국 고렙 유저 한 녀석이

몇 차례나 방문했었다. 기껏 뽑아 놓은 얼마 되지 않는 병력이며 자원들을 싹싹 잘도 긁어 갔군...

자원은 금세 가득 차서 다시 만땅이 되어 있긴 했지만.


이제 다시 시작이다.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