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오후.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내에서 바닷가로 이동 중 뜻하지 않게 약 1m 높이에서 땅에 직진 낙하한 루미아 925.

번들이긴 해도 범퍼도 끼운 상태겠다, 주위의 만류를 무릅쓰고 액정보호 시트까지 붙였겠다,

결정적으로 떨어진 높이도 그다지 높은 것도 아니겠다 싶어 떨어진 휴대폰을 집어드는 순간만 해도 별 걱정을 하지 않았더랬다.

그런데, 이런 제길! Gorilla Glass 2라는 강력한 이름이 무색하게 전면 강화유리가 박살이 나 있는 것이 아닌가!





퐝당도 이런 퐝당이 있을 수가!!!

다행히 터치 등 모든 기능은 정상이긴 했다. 믿었던 고릴라 글래스 2, 네가 배신을 하다닛!


주말이라 보험사(여행자 보험을 들었더랬다)도, A/S 취급점인 Expansys도 연락이 되지 않아

대체 이걸 어찌해야 할 지 갈팡질팡(사실은 좀 무덤덤... 그러려니...) 중에 월요일을 맞았다.


열심히 여기저기 연락해봐야겠다.



추가.

메리츠 여행자 보험 청구(1566-7711; 이메일 접수: merry1@meritz.co.kr / 제목: 성명+연락처)

- 최대 보상금: 20만원, 본인 부담금: 1만원

1. 사고증명서: A4용지에 6하원칙에 맞게 파손 경위 기록

2. 휴대폰 전체사진 및 파손부위 사진

3. 수리 견적서

4. 여권 사본 - 사진 페이지, 출입국 확인 페이지

5. 보험청구서(홈페이지 출력)

*6. 개인(신용)정보처리 동의서

*7. 보험증권

*8. 통장사본


*은 전화상으로 안내받지 않은 항목임. (홈페이지 상에는 공통구비서류로 표시되어 있음)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