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refox 3.5 버전에서 정상 동작하도록 수정함

- FoxGame v1.5에서 수정된 버그 적용

- 기본 설정을 "축소된 갤럭시 보기" 끄기, "시간은 로컬로/분,초는 서버로" 설정으로 뜨도록 변경

  (thanks to 공갈선생)


 

foxgame_1418_8d_thermidor.xpi (98 KB) 다운로드



+ 다음 블로그 댓글들:

  • ksw5279
  • 2009.08.16 23:18
안녕하세요 오게임 스크립트 다운로드하다가 들렀는데요 (쩌 위에 이메일.. 안되더라구요 =ㅅ= 특수문자때매그런가..) 혹시 오게임 스크립트 영문버전으로 구할수는 없나요? 영국서버를 해서요 ㄷㄷ... (참고로 한국인임 ㅋㅋ) 아니면 어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이라도 없나요? 아니면 혹시 영문버전은 아얘없나요? 메일이나 덧글로 답변좀주세용~ 부탁합니당
제가 수정한 내용과는 좀 다른 기능도 있긴 하지만, 
원래 원본인 영문버전 오게임 스트립트는 http://userscripts.org/scripts/show/44431 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밖에 오게임 관련 그리스몽키 스크립트들도 그 사이트에 엄청 많습니다. 
http://userscripts.org/scripts/search?q=ogame 방문해보시길...
  • ksw5279
  • 2009.08.17 14:34
아하~~~!! 감사합니당 !! ^^ 근데 위에 첫번째 링크는 독일어네요 ㅋㅋ 그 사이에 쬐만하게 영어잇네용~ ㅋㅋ 아무튼 감사 ^^
아, 네 독일어인가 보군요. 오게임이 원래 독일 게임이라 원문은 독일어가 맞겠죠. ^^;
말씀하신대로 영문 버전은 페이지 안에 따로 링크가 있군요. 흠...
  • ksw5279
  • 2009.08.17 15:33
아이고.. ㄷㄷ.. 쪽지보내기 이런기능이 없으니.. 죄송합니다 하나만 더 물어볼게 있네요;; 독일어버전은 작동을 하는데 영문버전은 작동이 안되는군요.. 저만 그런줄 알앗더니 덧글에 어떤분도 안된다고 써잇네요 넹.. 기능은 여기서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이 아주 맘에 드는데 문자때매 흠.. 그러네요 혹시 직접 번역작업도 하신것같으신데 혹시 어떻게 하신지 간단하게 알려주실수 있나요? 제가 간단한것만 조금만 바꾸게요 ㅋㅋ 영어공부도 하는겸 ㄷㄷ 혹시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만 알려주실수 있나요?(혹시 소스보기??)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