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듀오 1~8권 - 구글 북스(2012.08 ~ 2017.08)

- 하이라기 타쿠미 지음
- 김정규 옮김

- " <블레이즈>―그것은 초화(超化)된 정신력으로 자신의 혼을 구현해서 만들어내는 무기.

나, 코코노에 토오루는 천 명 중에 한 명 꼴로 존재한다는 그 능력을 지녔기 때문에, <블레이즈>를 이용한 전투 기술을 가르치는 학교인 코료 학원에 입학하게 됐다. 그런데 어째서인지, 내 <블레이즈>는 무기가 아니라 방어구―<방패> 모양이 되어버렸다.

학교에서 이상한 것 취급하고 주목받던 중에, <듀오>라 불리는 파트너 제도 때문에 은발 미소녀 유리에와 24시간 동안 같은 방에서 지내게 되어버렸는데…?!

파트너와의 유대를 통해 미래를 거머쥐는 학원 배틀 액션 개막! 혼을 불사른 그 너머에서 기다리는 것은…

“바라나니, 언젠가 그대가 <앱솔루트 듀오>에 도달하기를.” "
(책 소개글)

- 주요 등장인물 및 배경: 코코노에 토오루, 유리에, 미야비, 리리스, 토라, 코료 학원, 익시드, 유닛, 조아, 빌 조아

- 가만 보니 일본 원작 라이트 노벨은 소드아트온라인, 오버로드,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이후로 이번으로 벌써 네 번째 작품인 듯. 이 중 새여동생... 이걸 제외하고는 다 볼 만 한 작품들이었다.

- 구글 북스에서는 2023년 7월 현재까지도 8권 이상은 나와있지 않아 9권 이후를 보려면 교보문고나 알라딘 등 다른 서점을 이용해야 할 것 같긴 한데, 딱히 더 읽고 싶은 욕구는 그다지 없다... 10대 초중반 학원 로맨스 액션물? 아무튼 그게 뭐든 청소년물을 흥미진진하게 읽어 나가기엔 내가 너무 나이든 건지는 모르겠지만.

- 내용은 상당히 참신하고 흥미진진하다. 흔한 게임 판타지들과는 많이 다른 설정, 특히 영혼의 힘을 현실화시켜 사용하는 "블레이즈"라는 무기를 사용하는 익시드라는 캐릭터들이 특이하고 재미있다.

- 상대방 또는 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좀 많이 에러. 생체강화 유닛에 조아, 빌 조아까지는 좋았는데 기껏 참신한 설정으로 잘 가나 싶더니 마법사에, 뮤테이션(뮤턴트?), 호문클루스까지 온갖 잡탕 판타지로 가고 있어서 흥미가 점점 떨어지고 있는 점이 안타깝다고나 할까. 가장 어이없는 것은 중학생 나부랭이가 살인자에 악의 축이자 베일에 쌓인 가장 큰(?) 흑막으로 등장하고 있다는 점. ㄷㄷㄷ





Posted by 떼르미
,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